영화+공연

[20220611] 2022 상상실현페스티벌

이아무 2022. 6. 15. 14:50

장소: KT&G 상상마당 춘천
출연진: 잔나비, 카더가든, 오존, 92914, 나상현씨밴드, PL, 더베인, 불고기디스코, 보수동쿨러, 모던다락방, 어바웃, 사공, 소보, 차빛나, 나의노랑말들, 올옷

- 가족 단위로 온 사람들이 많았다.
- 13:20부터 공연이 있었는데 15:00경에 도착하여 앞 공연은 보지 못했다.
- 카더가든-잔나비간에 10분을 제외하면 공연간에 간격이 없어서 모든 공연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기는 어려웠다.
- 나상현씨밴드-차빛나/보수동쿨러(일부)-나의노랑말들-카더가든-잔나비(일부) 정도 보았다.
- 중앙무대는 사람들을 수용하기는 조금 작았다. 공연 중에 자리를 찾아 헤매는 사람을 몇 팀 정도 보았다. 카더가든부터는 중앙무대에 사람이 빼곡하여 많은 사람들이 공연장 옆 광장에서 고개를 빼꼼 내밀고 공연을 보았다. 큰 스크린으로도 중계를 해주어서 그나마 볼 수 있었다.
- 의암호 옆의 작은 L-스테이지도 공연 중에는 사람이 빼곡하게 앉아있어서 늦게 도착하면 서서 들어야했다.
- 앉아있을만한 곳이 없어서 내내 서있었더니 지쳐서 집에 왔다.
- 가기 전에 체력을 기르고 가야한다… 이제 스탠딩 공연은 못 보겠다.
- 가수의 고화질의 가까운 모습은 바로바로 영상으로 올라오지만 굳이 지갑과 체력을 소비하는 이유는 현장 분위기 때문이었다. 아무리 힘들어도 떼창할 때는 힘든 것도 잊고 즐거웠다.
- 떼창 시킬 때 연습 두어번 시키고 하면 좋겠다. 숙지가 안 돼서 제대로 못 따라할 때도 있었다.

- 다음이 있다면, 꼭 보고싶은 가수가 있다면 갈 수 있는 정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