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어가기 앞서...

'임영웅 팬카페'를 검색하시다 오시는 분이 많은 것 같아서 혹시나 해서 공식 팬카페 링크를 올립니다.

https://cafe.daum.net/hero0616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가수 임영웅 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입니다

cafe.daum.net

 

본문에 들어가서...

가게이름: 웅이나무(나무카페)

방문시기: 2024년 3월 말

위치: 경기 포천시 소흘읍 호국로 524 1층(8요일키친에서 차로 8분)

 

 

 

 

 

나무카페는 도로변 1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영웅블루 색상의 배경에 '나무카페'라고 적힌 간판을 단 1층 카페였다.

 

메뉴는 커피, 디카페인커피, 차, 에이드 등 다양했고 가격도 합리적이었다.

디저트로는 아이스크림와플, 허니브레드, 미니붕어빵 등 다양했다.

사장님이 친절히 응대해주셨다.

웅이나무(나무카페) 전경과 임영웅 포토카드

 

흰색 테이블과 흰 의자였고, 자리마다 전국 콘서트 방석이 종류별로 깔려있었다.

역시 영웅콘 방석은 편안했다.

웅이나무 내부 테이블과 의자, 방석

 

미숫가루(5천원)과 허니브레드(7천원)을 주문하여 먹었다.

오랜만에 달달한 미숫가루를 먹으니 좋았다.

허니브레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양이 넉넉해서 두 명이서 와서 음료 하나씩, 허니브레드는 공유해서 먹으면 든든할 것 같다.

컵은 '건행'이라고 적혀있는 컵에 주신다.

웅이나무 메뉴 중 미숫가루와 허니브레드
웅이나무 메뉴와 임영웅 포토카드(먹기전에 촬영을&nbsp; 깜빡하고 먹다 찍어서 흐리게 처리하였음)

 

카페는 영웅님 굿즈로 가득했는데 다른 손님들도 있어서 자리와 가까운 곳과 굿즈가 모여있는 1/3 정도만 촬영했다.

등신대가 모여있는 곳에는 의자와 영웅님 쿠션이 있었고, 의자에 앉아 쿠션을 안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포토존 옆에는 TV가 있었고 영웅님 콘서트 영상이 나오고 있었다.

최근 영웅님 소속 축구팀의 경기가 있어서 잠깐 축구경기를 보다가 다시 음악을 들었다.

 

웅이나무 포토존
웅이나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등신대
웅이나무 포토존과 TV에서 나오는 IMHERO 콘서트 영상
잠시 보았던 FC리턴즈 경기영상

 

포토존 뒷편을 좀 더 이야기하자면,

명웅이 인형도 다수 전시되어있었고,

콘서트 방석도 종류별로 전시되어 있었다.

 

IM HERO 콘서트 도장 모음(좌)와 명웅이 인형(우)
명웅이 인형 모음(좌), 콘서트 방석(중)
웅이나무 영웅시대 머리띠

 

포토존 옆쪽 벽에도 영웅님 굿즈와 관련 책 등등 여러가지가 많이 있었다.

윗쪽에는 현수막도 걸려있었다. 내가 아는 바로는 영웅시대 사행시를 변형한 내용인 것으로 안다.

한켠에는 최근에 영웅님이 광고모델을 하기 시작한 하나은행의 포스터가 있었다.

사장님께서 굿즈를 빠르게 업데이트 하시는 것 같다.

 

웅이나무 영웅시대 문구(좌)와 여러가지 임영웅 굿즈, 렉스턴 임영웅 편지(우)
웅이나무 영웅시대 사행시 현수막

 

웅이나무 임영웅 하나은행 포스터(좌상)와 영웅시대 문구(우)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다른 손님들도 젠틀하셔서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있다 올 수 있었다.

다른 테이블 분들이랑 잠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8요일키친도 멀지않으니 그쪽 갔다가 후식으로 나무카페 오는 루트도 괜찮다고 하셨다. 다음 기회에는 그 길을 따라 가봐야겠다.

 

※기타사항: 화장실은 카운터 왼쪽으로 돌아가면 있다. 깨끗했다. 참고사항으로는 큰일(?)은 외부 화장실에서 보길 권장하셨다.

 

[또 다른 웅지순례지]

https://amooparty.tistory.com/426

 

웅지순례 장소 후기 정리 목록

웅지순례를 여러군데 다니다보니 모든 글에 링크를 달 수가 없어서 하나의 글로 모았다. 글은 식사, 카페 두 가지로 나누어 작성한다. [식사] ○ 코리아식당 홍대점 (서울-홍대상수) : https://amoopar

amooparty.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